SNS 계정으로 로그인

게임 > 액션/롤플레잉 > 3134660

[해달](무설치/한글) 엔데랄(Enderal) 엘더스크롤 5 : 스카이림 !!!! 최.. 모바일불가
파일/폴더 [해달](무설치/한글) 엔데랄(Enderal) 엘더스크롤 5 : 스카이림 !!!! 최..
제목 재생시간 해상도 용량
16.6 GB
포인트/용량 1,700P / 16.6 GB 판매자 db***
파일수 1개

 



 



 



 



 



 

- 갓 겜임.

 

힌글 패치  마법사로 컨셉 플레이 해서 서브퀘까지 해결해 갈 생각. rpg 좋아하고, 혼자하는 게임 좋아한다면 추천.

 


 

- 휏불 챙겨

 

어두움... 겁나 어두움. 휏불 생활화 해야 됨. 양손 전사 플레이 했는데 휏불 들다가 무기 들다가 계속 바꾸게 되더라.

 


 

- 캐릭터 외모 상향 가능 함.

 

이게 스카이림 바닐라와 모드 사이 그 언저리에 있는 외모들임. 즉 이쁜 캐릭터로 하고 싶다면 스팀 창작마당에서 모드 찾아봐. 이번엔 깔아보고 해볼라고. 원래 외모도 나쁘지 않기는 한데... 더 이쁜 캐릭 원한다면 하는 게 좋음. 뭣보다 로맨스 가능 캐릭터들이 있으니까.

 

자체 제공되는 enb가 있음. 그런데 나 처럼 저사양 컴이라면 enb 끄고 하면 됨. 런쳐 - 설정에서 조절 가능.

 


 

- 시간 제한 있는 퀘스트 있음

 

특히 동료들 퀘스트는 해당 퀘스트 안하고 메인퀘 하면 바로 넘어갈 정도. 그런데 얘네 둘이 연애 가능 캐릭이다 보니, 만약 로맨스 컨텐츠까지 볼 생각이면 하는 게 좋음. 이걸로 좋은 연출이 나오기도 하니까. 아 참고로 둘다 바이임. 그러니 난 여캐하고 싶은데 남캐랑 연애하기 싫은 사람들, 그냥 여캐 공략 하삼.

 


 

- 히든 엔딩 있음.

 

엔딩이 두 가지 인데, 엔딩들이 어떻게 보면 해피 엔딩, 어떻게 보면 새드 엔딩임. 그런데 숨겨진 엔딩이 있더라. 한국에서는 별로 안 알려짐. 나도 유튜브 댓글로 알게 됬음. 유튜브 영상 찾아보니까, 해당 엔딩 영상이 겨우 2주 전에나 올라왔더라. . 그런데 이건 이견의 여지가 없는 해피 엔딩임. 그래서 어떻게 하는지 찾아볼 생각임. 뭔 아이템 얻어야 한다는데.... 제작자가 레딧에 올린 코멘트를 보니, 숨겨진 엔딩을 "퍼즐"이라고 표현한거 봐서는 좀 머리좀 굴려가면서 찾아야 할 듯.

 

 

 

 

 

<실행방법>
 
 
 
 1. 게임폴더안에 .EXE 로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오류 대처법>
다음 3가지 사항을 먼저 확인해본 후에 오류가 생기면 밑에 오류 해결 법을 참고하세요
 
1.게임 경로중에 한글로 된 폴더가 있는지 확인.
있다면 전부 영어로 바꿔주세요. 한글 폴더가 있을시 실행이 안되는 경우가있습니다.
 
2 사용하는 윈도우 계정명이 한글일 경우 실행이 안되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제어판>사용자 계정' 으로 들어가서 사용하는 계정명을 영어로 바꿔주세요.
 
3.다운받은 게임안의 파일명을 함부로 바꾸지 말아주세요. 오류가 생길수있습니다.
 
 #### 기타 오류사항은 쪽지주시면 바로 답변드려요 ####
 

<해달의 다른게임들!!!!!>

 

현시대 최고의 도시건설게임 시티즈:스카이라인 !!!!!!! (사진을 클릭시 해당자료로 이동됩니다.) 

 

 
 
[해달] 즐겁게 플레이하셨으면 평점 5개와 댓글 부탁 드립니다.

(게시물에 댓글이 달리면 그만큼 줄수있는 쿠폰을 받기 때문에 바로바로 뿌릴수있어여 댓글 ㄱㄱㄱㄱㄱ)

 

판매자의 다른콘텐츠
카테고리 제목 용량
이 콘텐츠와 함께 구매한 콘텐츠

로딩중 ...

내가 좋아할 만한 콘텐츠

로딩중 ...

    리뷰평점 [0명 참여] 0.0

    별점을 선택해주세요.
    리뷰작성

    신고된 콘텐츠는 파일썬 운영팀이 직접 확인합니다.

    콘텐츠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시
    조치 후, 최초 신고 회원님께 보상 포인트를 드립니다.

    • 분류

    신고된 리뷰는 파일썬 운영팀이 직접 확인합니다.

    리뷰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시 조치 후, 최초 신고 회원님께 답변으로 알려드립니다.

    • 분류

    신고된 리뷰는 파일썬 운영팀이 직접 확인합니다.

    리뷰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시 조치 후, 최초 신고 회원님께 답변으로 알려드립니다.

    • 분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