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계정으로 로그인

게임 > 액션/롤플레잉 > 3146973

[도토리](한글/무설치) 하우 투 서바이브 2 극한의 생존게임 1700人이 선택한.. 모바일불가
파일/폴더 [도토리](한글/무설치) 하우 투 서바이브 2 극한의 생존게임 1700人이 선택한..
제목 재생시간 해상도 용량
2.6 GB
포인트/용량 260P / 2.6 GB 판매자 db***
파일수 1개

 


<하우 투 서바이브 2 한글>

 



팁1:건물 업그레이드는 무기고,액세서리점,주조소부터 하자

 



화학연구소는 화약 만들수 있는 정도로 업그레이드 하면 충분하고 주방도 어느정도 음식을 해결할수 있을 정도로 업그레이드 하면 충분합니다.주조소는 다른 건물을 업그레이드 하는데 필요한 물품을 만들어낼수 있기에 제일 먼저 업그레이드 하고 액세서리점도 엔진을 분해해서 건물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강철 피스톤을 얻을수 있기에 상황을 봐서 먼저 업그레이드 하거나 두번째로 업그레이드,그리고 무기고는 마지막에 업그레이드 하면 됩니다.

 


 


 


 

팁2:캠프는 방어하기 좋은 곳에 건설하자.

 



 



 

 

후반엔 스킬 하나 찍으려면 웬만한 미션 하나 클리어 해서 얻은 경험치로도 모자랍니다.그러니 자잘한 스킬보단 스태미나,전투쪽에 먼저 투자를 하고 다음으로 허기랑 갈증 게이지 내려가는 속도를 늦추는게 훨씬 이득이라고 생각되더군요.스태미나나 전력질주 속도가 충분하다면 먼저 "독한 약"을 찍어 섭취하는 회복물품의 효과를 올리세요,다 찍으면 후반엔 그냥 약초 그대로 씹어먹어도 체력이 넉넉하게 회복됩니다.

 


 


 

                                                                팁4 :무기는 활이랑 돌격소총이 좋습니다.(개인적인 의견)
 

 



 



 

 

기타 자잘한 팁들:

 

1.높은 건물에서 뛰어내릴때 땅에 닿는 순간 마우스 우클릭(원거리무기 장착 필요)으로 착지모션을 취소할수 있습니다.전력질주시 원거리무기 장착중 마우스 우클릭을 연타하면 빠르게 이동을 하는 동시에 스태미나가 회복될수도 있습니다.

 

2.무슨 물품 얻어오라는 미션들에서 Tab키를 눌러 맵을 키면 필요한 물품들 근처에 갔을때 느낌표로 표시됩니다,이로써 빠르게 필요한 물건만 챙기고 미션 클리어 할수 있습니다.

 

3.후반에 좀비들이 떼거지로 나오는데 자잘하게 하나하나 숨어서 처치하는것보다 화끈하게 총소리 한두방 울려서 어그로 끌어 좀비 세명씩 관통시키는 활로 한꺼번에 처치하는게 효율적입니다.

 

4.화약을 만드는 재료인 석탄은 캠프에서 발견할수 있는데 철길을 따라 주욱 가다보면 땅에도 떨어져 있고 노란색 화물칸에도 실려있습니다,한탕 뛰어서 석탄 덩어리 20개까지 모아봤는데 정확히 모두 얼마인진 모르겠네요,화약을 만드는 또다른 재료인 초석은 주로 하수구나 숲이 나오는 미션의 호수 주변에서 발견됩니다.

 

 

<실행방법>
 
 
 
 1. 게임폴더안에 .EXE 로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오류 대처법>
다음 3가지 사항을 먼저 확인해본 후에 오류가 생기면 밑에 오류 해결 법을 참고하세요
 
1.게임 경로중에 한글로 된 폴더가 있는지 확인.
있다면 전부 영어로 바꿔주세요. 한글 폴더가 있을시 실행이 안되는 경우가있습니다.
 
2 사용하는 윈도우 계정명이 한글일 경우 실행이 안되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제어판>사용자 계정' 으로 들어가서 사용하는 계정명을 영어로 바꿔주세요.
 
3.다운받은 게임안의 파일명을 함부로 바꾸지 말아주세요. 오류가 생길수있습니다.
 
 #### 기타 오류사항은 쪽지주시면 바로 답변드려요 ####
 
<해달의 다른게임들!!!!!>

 

현시대 최고의 도시건설게임 시티즈:스카이라인 !!!!!!! (사진을 클릭시 해당자료로 이동됩니다.) 

 

 
 
[해달] 즐겁게 플레이하셨으면 평점 5개와 댓글 부탁 드립니다.

(게시물에 댓글이 달리면 그만큼 줄수있는 쿠폰을 받기 때문에 바로바로 뿌릴수있어여 댓글 ㄱㄱㄱㄱㄱ)

 

판매자의 다른콘텐츠
카테고리 제목 용량
이 콘텐츠와 함께 구매한 콘텐츠

로딩중 ...

내가 좋아할 만한 콘텐츠

로딩중 ...

    리뷰평점 [0명 참여] 0.0

    별점을 선택해주세요.
    리뷰작성

    신고된 콘텐츠는 파일썬 운영팀이 직접 확인합니다.

    콘텐츠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시
    조치 후, 최초 신고 회원님께 보상 포인트를 드립니다.

    • 분류

    신고된 리뷰는 파일썬 운영팀이 직접 확인합니다.

    리뷰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시 조치 후, 최초 신고 회원님께 답변으로 알려드립니다.

    • 분류

    신고된 리뷰는 파일썬 운영팀이 직접 확인합니다.

    리뷰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시 조치 후, 최초 신고 회원님께 답변으로 알려드립니다.

    • 분류